티스토리 뷰

추억속에 그때 그음악인 신나는 7080롤러장노래를 함께 해보세요. 지금은 전혀 찾아 볼 수는 없지만 30년전 까지만 해도 번화가에 한 개씩은 쉽게 찾아 볼 수 있었답니다. 초중고등학생들의 가장 즐거운 공간이라 할 수 있었지요.

그때 당시 지금과 같이 놀이 문화가 발전하지 않았던 시절 롤러스케이트는 마치 최고의 놀이 공간이라 생각 할 수 있었죠.7080롤러장노래모음은 바로 아래에서 즐감할수가 있어요.


▶넓은광장을 바탕으로 수십 또는 수백 명의 젊은 남녀들이 모여 재미있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었죠.

▶그때 당시 들려오던 모든 음악들이 지금 이곳에 가득 담겨져 있어 어느 누가 들어도 확실한 재미를 보장 받을 수 있답니다.

▶세번째  7080롤러장노래모음인데요. 닭장댄스와 함께 시작되네요.ㅋㅋ


위에 올려진 빠른 비트의 신나는 곡들고 함께시를 쓰듯이 댄스음악의 가사를 만들어 보세요. 

충분히 아름답고 신나는 곡들을 만들 수 있어요. 어떻게 쓸까 고민 하지 반복적인 이야기들을 적어 보세요. 

바로 마음의 이야기가 될 테니까요.스마일 메니아가 되어 남들에게 항상 웃는 모습을 보여 주세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기억해 줄 거랍니다. 일적으로 막혀도 웃으면서 대한다면 당신이 이기는 게임이 되니까요.

대박 꿀잼과 그리고 신나는 롤라자음악 또한 7080롤러장노래로 기쁨넘치는 이시간되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