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년대~2000년대노래

흘러간 옛노래 모음

음악스토리 2017. 5. 20. 10:34

들어보면 매력적이고 참 좋은 흘러간 옛노래모음이랍니다. 시도 때도 없이 그냥 무언가 듣고자 한다면 분명 좋은 음악인 것 같은데 그야말로 가만히 있어도 무척이나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장르로 여러분들께 감상하라고 하단에 올려드렸는데 한곡도 빠짐없이 감상해서 기분좋은 하루를 지내보셨으면 하네요. 모두 유투브 음원인데 지금 들어주세요.

 
[번외편도 함께 올렸습니다.^^]

▶부모님이 좋아하는 옛 노래 및 이승기의 데뷔 앨범이라 할 만큼 멋진 노래로 누난 내 여자라니까 요즘 연상 연인들이 상당히 많은 만큼 해당 노래는 연상 커플들이 듣기 좋을 것 같아요. [세대가 틀릴 수 있어서 다 야한 곡으로 넣었어요 ^^;;]

▶실시간으로 모든 음악들이 여러분을 즐겁게 만들고자 이렇게 많은 곡들이 모아져 있답니다. 그럼 옛날 음악을 통해 행복감을 더해 주세요.

▶세 번째 흘러간 옛노래무료 듣기 * 추억 노래 플레이리스트는 이은하 미소를 띠며..로 시작됩니다.

과연 노래가 어떻게 들려질지 궁금해지네요. 방송에 "너의 목소리가 들려"라는 쇼 오락 프로를 본 적이 있는데요, 개성 넘치는 사람들의 모습에서 전혀 안 그런 것 같은 음치인 사람들이 나오게 되지요좀 과장되게 노래를 부르는 것 같아 처음과 달리 흥미를 잃어 가게 되었어요.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 보니 내가 바로 음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 고음이 올라가지 않는 사람이 아이유의 3단 고음을 따라 부르지는 못하잖아요. 재미를 같고 가사를 차분히 적어 보면서 노래를 불러 보았답니다.

똑같이 올라가지 않지만 나름대로, 나만의 특색을 찾을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흘러간 옛노래 무료 듣기를 따라 적어보고 같이 불러 보세요. 시원한 바람이 부는 계절이 더욱 감동이 깊은 노래들이라 생각을 이룬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