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동을 할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은 무었일까 한번쯤 생각을 해보았다요. 바로 우리들이 항상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악이라 말 할 만큼 듣고 운동을 하는 것과 안듣고 하는 것은 엄청난 차이를 두고 있다는 군요.

그리하여 오늘 만큼은 여러분들이 건강을 위해 즐겨 하는 운동할 때 가장 듣기 좋은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답니다. 함께 들어보면서 자신의 몸에 아드레날린의 힐링을 듬뿍 넣어보세요.



세번째 운동할때좋은음악은 제가 개인적으로 항상 듣곤하네요. 어느조건속에서도 가장 좋은 그리고 어울리는 씨스타 걸그룹의 곡들과 함께 해보세요.

달리기 또는 줄넘기 런닝머신 등 빠르게 움직이면서 유산소 운동을 할 때 는 역시 느린 곡 보다는 빠른 댄스곡들이 좋겠죠.특히 헬스장에 가면 매우 흔하게 들려오는 음악 쿵쾅 거리는 소리를 들으면 이상하게 힘이 나는 것 같아요.

와 오늘 저도 헬스장가서 런닝머신좀하고 왔더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지속적으로 반복된 동작을 하다보면 따분하기가 그지 없지만 위에 수록곡들이 있다면 그건 완전히 달라진다고 할수가 있겠습니다.효율적으로 건강을 위한 운동을 하시는분들이라면 지속적으로 하루도 빠짐없이 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전 그게 잘안되서 맨날 헛탕치고 배만나오고 ㅠㅠ 아무튼 꾸준히해주세요.

 요즘 감수성에 메마르신분들이 많은거 같더라구요.마음의 여유가 있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감수성을 자극시켜 더욱 행복해 지는 과정들을 만들 수 있을 테니까요. 복잡하고 어지러운 심정을 다시금 안정적으로 해 주는 힐링을 위한 곡과 함께 삶의 진정한 행복을 다시금 생각해 보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운동할때좋은음악으로 힐링듬뿍 가득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