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독교음악

은혜로운 찬양 ccm 메들리

음악스토리 2018. 4. 3. 03:00

은혜로운 찬양 ccm 예수 찬양 메들리로 그크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노래와 찬양의 시간으로 마음을 다독이고, 예수님의 은혜로 새로운 희망을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괜히 불안 하다거나 혼자 있기가 무서운 시간이 온다면 노래와 함께 많은 은총을 받으시기 바랄게요.

노래가 있어 힘을 얻고, 마음의 쉼표를 새기고 다시 뛰려는 순간들이 만들어 진다는 것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듣기 좋고 마음에 위로가 되는 노래를 택해 힘을 얻어 보시시 바랍니다.



▶첫번째로 소개할곡 정말 참좋은데 힘들때에는 작은 위로가 큰 힘이 되는 찬양곡으로 마음의 치료를 받아 보세요. 
▶두번째 은혜로운 찬양 ccm 예수 찬양 메들리 은혜로운 곡들로도 함께해보세요. 
▶나의 곁에 항상 계셨다는 것을 은은히 들리는 노래와 함께 예수님을 찬양 해 본답니다.

그냥 바람이 분다라는 말에 저의 발자취를 기억해 보았지요. 실수도 많았고 어리석은 행동도 하게 되었다는 것을 생각 해 보게 되었는데요, 다른 사람의 마음을 그냥 무시 했던 것이 다시 나에게로 돌아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

삶을 돌이켜 주변을 뒤돌아 보면 그렇게 나쁘짓도 안하고, 남에게 해를 끼친 것도 없는데, "나는 항상 이모양 이꼴일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들게 될 때가 있어요. 자신감이 뚝 떨어져 소외 당하는 느낌이 들때면, 불안한 마음이 들기도 하지요.

마음이 지칠때에는 작은 위로가 필요 하고, 누군가와 대화의 시간을 만들어 보기도 하지요. 주님이 항상 곁에 있다는 사실을 잊어 버리고, 다른 생각을 해 보기도 한답니다.

내가 너무 나약해서 그런지 몰라도 또다른 힘을 얻으려고 발버둥 치는 경우가 많이 있었지요. 하지만, 이제는 조금은 알 것 같아요. 다함께은혜로운 찬양 ccm 예수 찬양 메들리로 기쁨충만하시기를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