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거워진 마음의 무게를 덜고자5시간연속재생가능한 잔잔한 피아노 연주곡 듣기곡을 감상하는시간을 준비해 보았어요. 여러분의 마음을 한결 부드럽게 힐링 시켜주는 피아노 연주곡 듣기 음악과 함께 마음을 다독여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 노래를 듣는 것도 좋지만 생각이 복잡 할 때에는 피아노의 매력에 빠지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 같아요. 감동적인 곡들과 함께 마음의 편안을 느껴보시는 시간을 가지세요.

10시간이나 되는 시간동안 지속적으로 힐링곡들을 함께 할수가 있어서 참좋은거 같네요.가을이 오는 시간들이 느껴 지는 것이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을 느끼게 된답니다. 아직 여름이 지나지 않았다고 햇님이 뜨거운 열기를 내 뿜지만, 더운 열기를 피하고 싶은 생각에 벌써 마음만은 가을이 온 것처럼 생각을 해 본답니다.

슬픈 발라드의 노래와 잘 어울리는 피아노 선율이 교차하는 것이 마음을 알쏭 달쏭 하게 만들어 버리네요. 한편의 드라마를 보듯 계절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 시간들이 지난 여름의 아쉬움을 달래는 것 같아요.

흐르는 피아노 연주 선율에 어디서 많이 들어 보았던 것같은 생각이 불현듯 나네요. 사운드의 소리를듣고 있으면 나의 마음을 들켜 버린것 같아 멍하니 듣고만 있게 되버리네요

지난 여름을 아쉬워 하듯 다가 오는 가을의 향취에 푹 빠져 보고 싶어 진답니다. 지금까지 힐링톡톡이 전해드리는 달달하면서 참좋은피아노 연주곡 듣기모음이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