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준비한 흘러간노래추천곡들로 진한 좋았던 일들을 생각해보세요. 시간이 참 많이 흘러간 곡들로 벌써 이십년 가까이 지난 음악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 지금 젋은 세대들이 들어도 워낙에 좋아서 무척 좋은 노래인 것 같아요.

제가 어릴 적 모두 한번이상 들어 보았던 곡들로 요즘 젊은 가수들의 노래들하고는 확실히 차원이 다른 것 같아요. 총 3가지의 플레이 재생목록의 흘러간노래추천곡들이 있는데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 깊은 감정 하나 만큼은 지금의 가수들은 따라 하지 못할 만큼 진정한 보이스를 느끼고 싶다면 발라드 곡들을 감상해 보아요.

▶왠지 지금 보다는 가사나 멜로디가 매우 단조롭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 그래도 과거에 이정도의 노래면 괜찮은 편 아니겠어요. 

▶세번째  플레이리스트 흘러간노래 옛날추천곡들은 50여분동안 위에 리스트보다 조금은 색다른 곡들을 함께 할수가 있답니다.


각자의 개성과 성격이 모두 다르듯이 느끼는 감성도 다를 것 같아요.

 

누구에게는 기쁨을 주는 노래이지만 누군가에게는 괴로왔던 기억이 떠 오를 것 같은데요, 

멜로디의 느낌을 오늘 만큼은 차분히 들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나간 일들의 회한이 되돌아 오는 것 같네요.

  

가슴 뭉클함이 밀려 오지만 인생을 살아 간다는 것이 때론 쉼표가 있어야 또다른 활력을 충전 하는 것 같아요.

  

어느 무더운 여름날의 기다리던 소나기라도 오는 기분이라고 할 까요? 노래를 들으며 지금은 작은 쉼표를 찍고 싶답니다. 여러분의 생활에 작은 쉼표를 흘러간노래추천곡과 그리고 옛날노래모음듣기 뮤직과 함께 찍어 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