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간에는 진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는 즐거운7080 신나는 노래 명곡듣기들로 여러분들의 마음을 힐링해보도록 하세요.

수록해드린 곡들을 들으시다보면 정말 반가운분들의 곡들을 많이 만나보실수 있을거에요. 바로 희귀한 그때 그분들의 곡들까지 전부 찾아서 올려드렸는데 함께7080 신나는 노래 명곡듣기로 즐거운 옛곡들을 청취하세요.


▶가장 처음에 만날곡들은 25곡이랍니다. 재생곡에서 나오는 들이 정말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그런느낌이라고 할수 있네요. 들으면 진하고 달달한 과거를 회상해보세요.

▶다음곡들도 함께 이어진답니다.명곡으로 이루어진 뮤직으로 마음속의 아름다운 기억들을 되새겨 보시기 바랍니다.

▶세번째 지난 추억의 7080 신나는 노래 명곡듣기를 들으며 기억의 저편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다양한 사람들과 서로 다른 성격의 사람들이 모여 하나의 생각으로 뭉쳐진다면, 하나의 마음이 된다는 것을 이제는 알 것 같아요. 이세상 지구 반대편에 나와 같은 얼굴을 한 사람을 만났을때 어떤 기분이 들까요? 너무 깜짝 놀라겠지요.

  

지금 마음이 답답하고 풀리지 않는 무엇인가가 괴롭히고 있겠지만 마음의 여유를 찾는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풀어 보세요.

맥주 한 잔과 음악이라는 안주로 마음의 여유를 찾으면 지난 시름쯤은 아무것도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저와 같이 복잡한 심정을 다시금 다잡는 마음으로 휴식을 취해 보자구요.

같은 노래 같은 가사지만 가수의 음색이 서로 다르다면 느낌이 주는 감수성도 조금씩 다르답니다. 잔잔한 노래로 들리는 가 하면, 부드럽던 노래에 힘이 실려 생활의 활력을 주는 음악이 되곤 한답니다.

다양하고 서로에 대한 느낌도 다르겠지만 영화를 보는 것같은 느낌이 드는 지나간 추억의 7080 신나는 노래 명곡듣기들로 마음을 힐링 해 보세요. 역시 잘 살았구나 하는 생각이 드실 거랍니다. 추억하나에 사랑과 정열을 쏟아 부었던 여러분! 지금의 영웅이 바로 당신이라는 것 알고 계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