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미와 즐거움을 원하신다면 당연 8090 신나는 노래 즐거운 음악 감상을함께 해 보세요. 댄스뮤직에 활력을 얻어 오늘도 최고로 만들 수 있을 거에요. 최신곡들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약간 흘러간곡들이지만 이 곡들만의 독특하면서도 강력한 중독성 있는 리듬을 함께 들을수가 있어요. 수록된곡들은 총 3가지로 분류해서 올려봤어요. 8090 신나는 노래 즐거운 음악 감상을 들으며 흥겨울때에는 몸도 함께 움직이면 더 기분좋아진답니다.

▶민해경의 그대 모습은 장미와 함게 18곡들이 함께 올라가 있답니다.

▶서태지와 아이들 이주노가 키웠다던 영턱스클럽의 곡으로 시작되며 33곡이 있어요.

▶8090 신나는 노래 즐거운 음악 감상곡 세번째에는 나이가 들었어도 늙지않는 꽃미남 김원준의 모두 잠든후에와 함께 케이팝을 즐길수 있지요.


때론 혼자 있고 싶지만 나의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가 있을 거에요. 그렇다면 빨리 마음을 정리하고 함께 하는 시간에 최선을 다해 보세요. 항상 즐겁게 생활 한다면 얼마나 좋겠어요. 그렇지 않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이죠. 그럼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대처 할까요?

모든 일에는 처세술이 필요 하답니다. 노래도 마찬가지 인것 같아요. 다른사람의 기분까지 생각하는 당신이야 말로 오늘의 주인공이 될 충분한 자격이 되는 것이지요.

복잡하고 답답한 감정이 마음을 흔든다면, 흥겨운 노래로 기분전환을 해 보세요. 몸의 리듬이 이끌어 주는 곳으로 가면 기분이 좋아 지니까요. 그렇다고 매일 클럽을 갈 수 는 없잖아요.

나의 신체 리듬과 노래의 리듬을 리드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면, 그것이 바로 휴식이고 힐링이 되지 않을까요. 길을 가다가도 리듬감 있는 발걸음을 이어 갈 수 있으니까요.오늘의 주인공이 바로 당신이니까요.8090 신나는 노래 즐거운 음악 감상곡들과함께 오늘을 만들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