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팝송

대박 신나는 옛날팝송 200곡

음악스토리 2017. 5. 23. 10:58

이 시간에 준비한 건 조금 지나간 명곡들로 구성된 신나는 옛날팝송 모음을 준비했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 불면증에 걸리면 기운이 없는 것이 무기력해지기까지 하네요. 추억의 팝송 명곡들과 함께 삶의 활력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폭발할 것 같은 가창력을 들으며 새로운 힘도 얻고, 감미롭고 부드러운 노랫소리에 하염없이 평온을 찾을 수 있는 노래로 가슴속의 열기를 내뿜어 보시기 바랍니다.

▶신나는 옛날팝송 이건 You're My Love, You're My Life Patty Ryan라는 롤러장에서 즐겨 나왔던 곡들과 함께 40곡들이 있네요.

▶ Michael Jackson - Billie Jean 마이클 잭슨 빌리진이라는 명곡이 함께 하고 총 100곡들이 함께 준비되었어요.

▶세 번째 The Dooleys - Wanted라고 하는데요. 70곡들이 함께 들을 수 있지요.

신나는 옛날 팝송 잘 들어보셨는지요? 오늘이 지나면 더위가 물러가려나 하신 분들 많이 계실 것 같아요. 후끈 달아오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낮과 밤의 기온 차이가 별로 안 나 열대야의 고통 속에 계실 것 같아요. 지금처럼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보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잠깐의 상상을 해 본답니다.

더위가 한없이 온도계를 치솟게 할 때 사랑의 온도계도 이처럼 뜨거웠으면 하는 바람과 함께 지나간 추억의 올드 팝송을 들어 본답니다. 더위와 함께 시원한 곳을 찾는 것도 이제는 지쳐 버린 것 같아요. 그럴수록에 아예 체념하고 즐기려고 한답니다.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추억의 팝송을 들으며 선풍기 바람으로 올여름을 알차게 보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이까짓 더위쯤은 이제 적응이 되었으니 더위와 함께 즐기는 새로운 방법으로 마음의 힐링을 하고 있답니다. 신나는 옛날팝송모음곡들과 함께 이 더위를 모두 저 하늘 저 멀리 있는 곳으로 제거해버리세요.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나는 팝송 모음 BEST  (0) 2018.04.10
아름다운 연속 추억의올드팝송듣기  (0) 2018.03.27
추억의 올드 팝송모음 연속듣기  (0) 2017.05.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