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팝송

신나는 팝송 모음 BEST

음악스토리 2018. 4. 10. 08:30
지금이시간에는 정말 듣기 좋은 팝송 추천곡들과 신나는 팝송 모음으로 여러분들의 기분을 업시켜보는시간을 가져보세요. 날씨가 너무 더운 날에는 움직이는 것 조차 힘이 든답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경험들이 있으실 거에요. 시원한 청량음료와 함께 신나는 노래를 들어 보세요. 댄스 음악이 당신의 더위를 쿨하게 만들어 줄 거랍니다.

▶가장 첫번째로 들려드릴 팝송은 Muse - Time Is Running Out 과 함게 41곡들을 함께 만날수가 있습니다.

▶두번째 듣기 좋은 팝송 추천곡 및 신나는 팝송 모음은 추천상당한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는 명곡 Sheppard - Geronimo외에 142곡들을 함께 할수 있지요.

▶아쉽게도 마지막이네요.Adele - Set Fire to the Rain Lyrics곡외에 163곡의 주옥같은 곡들이 수록되어 있어요.

저와 함께 활기차고 즐거운 리듬감 있는 듣기 좋은 팝송 추천 신나는 팝송 모음들과함께 즐거운 상상을 만들어 보실래요? 아주 높은 산에 올라 숨이 턱까지 오는 느낌을 받았을때 정상이 바로 앞이란 것 알고 계시지요.

산에 오르는 힘겨움도 정상에 올라 모든 세상이 발아래 있다는 것을 보았을때 기분이 최고가 되는 상상을 해 보세요. 움직이기 싫어 하시는 분들은 산이 배경이 되는 영화를 보면 어떨까요.

바로 아래 모든 세상의 모습이 푸르게 보여지는 것을 정상에 올라 섰다는 느낌이 산을 오르는 맛이 아닐까요? 그런느낌을 받기 쉬운게 바로 신나는 음악의 향연을 체험하면 똑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달리기를 해 보세요. 시간이 금새 지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너무 멀리 뛰어 다시 돌아가는 것이 어렵지 않다고 한다면 지금 당장 흥겨운 뮤직으로 마음을 힐링 시켜 보세요.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운 연속 추억의올드팝송듣기  (0) 2018.03.27
대박 신나는 옛날팝송 200곡  (0) 2017.05.23
추억의 올드 팝송모음 연속듣기  (0) 2017.05.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