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했던 그사람과 헤어지고 나서 이별후듣는노래들을 준비해봤어요. 사람이 살면서 가장 마음이 아파 올 때가 언제 인지 알고계세요. 바로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을 맞이하는 그 순간이라 생각되는 군요.

인간들이라면 누구나 만남을 하는 순간 언젠가는 이별을 하기 마련인데 하지만 알면서도 매우 쓰릴 만큼 가슴이 아파오고 있죠. 이별후듣는노래로 마음을 다스려보세요.


▶혼자 들어도 좋고 주변 친구들과 함께 청취하면 더욱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절로 들고 있답니다. 

▶ 오늘은 맘이 아픈 순간 듣을면 어느정도 위로가 되어 주는 그런 좋은 곡들만을 골라 모아 보았어요.

▶세번째  이별후듣는노래는 동물원이 함께 하네요. 실연의 상처가 있는분들은 함께 하면 더 좋은거 같네요.


별다를 것 없이 어지럽게 널려 있는 잠자리와 빨래가 고작 나를 반기지만, 그래도 안락한 공간이란 기분이 집으로 향하는 마음이 좋아 지는 것이지요.

 

 이처럼 기분이 좋아지는 기분을 음악의 멜로디와 함께 해 보세요. 

나의 애정이 묻어 있는 공간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생각을 하면 빨리 가고 싶은 곳이 바로 보금자리란 것을 느낀답니다.

 

우울한 마음을 접고, 다시 돌아가는 일상의 일과를 박력있는 자신감으로 채워 보세요.

  

마음가짐을 단단히 하고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기분이 좋아지는 곡과 함께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시간 이별후듣는노래와 함께 준비한 슬픈 이별 음악모음으로 여러분들 가슴아픈 기억을 조금이라도 치유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