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픈음악

우울할때 듣는 노래 들어주세요.

음악스토리 2017. 4. 28. 13:12
마음이 외롭고 우울할때 듣는 노래를 함께 올려봤어요. 사람들이란 가끔은 마음이 울쩍해 지면서 눈물을 흘리고 싶은 때가 있지요. 그럴때 슬픈 영화 또는 지금과 같은 음악들을 들으면 깊은 감수성에 퐁땅 빠져버리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민감해지는 사람들의 기분을 가장 먼저 안정 시켜 주는 것은 무엇이 있을 까 생각 해 보았나요. 바로 지금의 모든 음악들이라 말씀해 드리고 싶군요.

▶태양의 눈코입 명곡이라 할 만큼 지금의 노래는 노래방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누려 왔을 만큼 지금까지 최고의 음악이라 할 수 있어요.

▶쓸쓸하고 우울할때 듣는 노래모음으로 한시간 넘게 플레이 되고 있네요. 이런 노래들은 여러분들에게 적지 않은 도움을 줄 것 같아요.

▶세번째 플레이리스트들을 듣고 마음을 진정시켜주세요.

잔잔히 흐르는 우울할때 듣는 노래의 향기가 방안을 감싸 안으면 포근한 이불을 덥는 듯한 느낌이 더욱 감미롭게 들리실 거랍니다.

시간의 지남을 익숙하게 지내온 나날들이 어느새 추억으로 되고, 밤 하늘의 수 많은 별처럼 반짝 반짝 빛나게 될 거에요.

하늘의 별을 본지가 얼마나 오래 되셨나요?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세요. 음악이 선사하는 감동의 물결에 안도의 마음을 받으며, 아름답게 보여지지 않나요?

하루의 느낌을 조용히 듣기좋은 슬플때 듣는 음악으로 마감을 해 본답니다. 여러분의 마음에도 수 많은 별들의 우울할때 듣는 노래로 들려졌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