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외로울때듣는 노래 와 힘나는음악

음악스토리 2017. 5. 17. 10:17
이 시간에는 외로울 때 듣는 노래를 함께 들어볼게요. 외로움을 많이 타는 분들이 가장 듣기 좋은 음악들을 모아 놓았는데 가만히 듣고만 있으면 힘이 나고 있어 아무리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일어설 수 있답니다.

가끔씩은 사람들마다 괜히 아무것도 하지 않고 멍하니 있다 보면 우울해지면서 눈물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특히 나이를 많이 먹을수록 감수성이 예민해지는 것 같아요.
▶서글픈 발라드를 이렇게 듣고 있다 보면 가슴을 시리게 하는 가사들을 통해 너무 마음 아파하기보다는 더욱 굳세게 일어설 수 있는 모습을 보여 주어야겠죠.
▶극심한 우울증이 몰려올 때 가만히 놓아두면 큰 병이 될 수 있는데 그럴 때는 이런 노래를 듣고 펑펑 한번 우는 것도 신나는 곡을 듣는 만큼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 생각 드네요.
▶세 번째는 허스키한 보이스가 정말 최고인 박효신과 함께 40곡이 연속으로 플레이가 됩니다.

알 듯 모를 듯한 표정의 묘한 감정들이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것일 까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듣기 좋은 노래로 사랑의 종소리를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마냥 커져버리는 사랑을 감정을 감미로운 멜로디로 위안을 삼아 보세요.아름다운 날에 환상을 보는 듯한 순간들이 어떤 날들이신가요?
눈을 뜨면 보고 싶고, 눈을 감고 있어도 보고 싶은 노래 가사와도 같은 현상이 나타난다면 감미로운 사랑의 힘나는 음악과 그리고 마음의 위로를 주는 외로울 때 듣는 노래로 설레는 감정들을 차분하게 만들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