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라드곡 위주의 차에서 듣기 좋은 노래 모음으로 아주 멀리 장거리 여행을 떠날 때 지루함을 덜어 낼 수 있는 좋은 곡들이 이곳에 담겨 있어요. 특히 매일 같이 운전을 하는 분들도 듣기 좋을 것 같네요.

간혹 재생 목록에서 내가 잘 알고 있는 음악이 나오면 따라 부르면서 더욱 즐거움을 누리고 운전을 하면 집중도 잘 될 것 같아요.

▶답답하고 좁은 공간에서 하루도 빠짐 없이 운수없에 종사하는 분들 지금의 노래들로 부터 지친 몸과 마음을 케어해 보도록 하세요.

▶요즘 날씨때문인지 낮에도 잠이 솔솔 밀려 오는데 특히 운전을 하고 있을 때 잠이 오면 큰일이죠. 그럴때 역시 졸음을 쉽게 물리칠 수 있는 음악을 감상해 보아요.

▶차에서 음악듣기플레이리스트는 아름다운이별 김건모가 부릅니다. 그외에 45곡 정도가 함께 수록되어있어요.

작년 여름 정말 더웠죠 ㅠㅠ 대박 짜증날정도였는데 그때는시원하게 보내는 나만의 여름나기가 따로들 있으실 것 같은데요,저는 차가운 얼음을 입에 한 가득 넣고, 선풍기 바람과 신나는 노래로 더위를 이겨 낸답니다. 그래도 더울 때는 이열치열로 찜질방을 찾기도 하지요. 낙엽이 하나 둘 떨어지는 계절인 가을을 생각해 보세요.

맑은 가을 하늘을 푸르름을 이제 시작해야 하는데요, 막바지 여름이 더욱 덥게 느껴 진답니다. 이럴 때 일 수록 건강에 유의 하면서 시원하게 들리는 노래를 통해 막바지 여름을 이겨내 보세요.

사운드로 퍼지는 상쾌한 리듬이 귓가에 퍼지면 지난 날의 더위를 이겨낸 용사처럼 버틸 수 있을 거에요. 이제 곧 가을이라 생각 하면서 여름의 크리스 마스도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기까지 즐겁고 신나는차에서 듣기 좋은 노래모음 포스팅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