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는음악

디스코 메들리 ♥ 신나는음악

음악스토리 2017. 5. 28. 11:19
오늘 같은 디스코 메들리로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관광버스 안에서 해당 노래를 들으면 즐겁게 이야기하고 춤을 추는 재미난 노래들이라 생각되고 있답니다.

요즘은 달리는 버스에서 자리에 일어나 춤추는 것은 불법으로 정해져 있는데 한때는 해당 음악을 재생 시켜 놓고 출발 지점부터 시작하여 도착하는 순간까지 어르신들이 즐겁게 춤을 추면서 즐겼다는군요. 즐거운 뮤직을 지금 하단에서 청취해보세요.

▶지금의 뽕짝 디스코메들리 젊은 층이 들으면 조금은 공감 하지 못하겠지만 60대 이상의 어른 들이 듣기에 무난한 곡들이라 생각 되는 군요.

▶여러가지의 흥이 나는 트로트를 중복시켜 놓을 것을 일명 뽕짝이라 고들 하고 있는데 우리 아버지 세대들이 많이들 감상 하고 있지요.

▶세번째 디스코 메들리는 2시간 30분정도로 함께 계속들을수가 있지요.

절로 어깨 춤이 나게 만들어 주는 뽕짝 메들리의 향연으로 여러분을 초대 할 께요. 들으면 더욱 신나는 멜로디가 어디서 나오는지 연속적으로 이어져 나온 답니다.

구슬픈 멜로디에 삶의 희노애락을 넣은 듯한 가사가 나의 마음을 빼앗아 버리기도 하지요. 쿵짝 쿵짝 네박자의 리듬에 마음의 고향으로 향하는 기분이 이런 기분이구나 하실 거랍니다.

알다가도 모를 회한이 나오기도 하지만 하염없이 흐르는 강물의 파문을 보듯 조용히 듣고 있으면 어느새 잠이 스르르 온답니다.엄청나게 즐겁고 빠른비트가 특징인 올려드린 디스코 메들리모음과신나는음악감상으로 이시간 여러분들의 기쁨을 활활 업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