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울한 기분이 들고 있을 때에 들어보면 기분좋아 지는 노래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감상시에는 눈을 지긋히 감고 들으면 더 힐링이 된답니다.

최신곡부터 해서 그리고 약간 지나간 노래들도 수록되어있는데 지금 마련된 여러 가지의 음악들을 들으며 편안한 안정감을 찾으면서 편안하게 휴식도 취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분명 지금의 기분좋아 지는 노래 들은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한층 더 안정 시켜 주고 있어 듣는 그 자체만으로도 자신을 케어하게 되죠.
▶감성 노래 추천 목록을 자세하게 보시면 처음 보는 것도 있고 그동안 내가 즐겨 듣던 음악들이 이렇게 많이 모아져 있답니다.

오늘 기분좋아 지는 노래 를 포스팅한건 회사에서 열받는일때문에 이 주제로 포스팅했네요. 저도 갑자기 회사에서 일하는데 상사 때문에 화나는 게 한두 가지가 아닌 거 같네요. 무작정 일을 시켜놓고 불합리하고 약간 문제 있는 걸 말해도 무조건해!! 그런 마인드 때문에 저도 위에 곡들을 들었던 거 같네요. 하지만 뭐 마음의 여유란 이런 것이구나 하게 만들어 주는 노래로 가슴속의 회한을 돌이켜 보시기 바랍니다.
어느 날 찾아오는 이상 야릇한 감정도 무엇을 향해 달려가는지 모를 방향감도 잊어 버리로 오직 앞만 보고 달려오신 분들에게 들려 드리고 싶답니다
주옥같이 좋은 곡들이 바로 위에 수록이 되어 있다는 사실을 모든 분들께서 들어서 아실 거예요. 지금 위에 있는 부드러운 기분 좋아지는 노래로 여러분의 싱그러운 마음을 채워 보시기 바랍니다.

맑은 하늘의 아침햇살을 받으며, 한 결 부드럽게 불어오는 바람이 마음의 물결에 파문을 일으키듯 간지럽게 한답니다. 지금까지 좋은 기분좋아 지는 노래들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