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는음악

신나는 노래 모음 100곡듣기

음악스토리 2017. 4. 30. 12:01

지금부터 가장 신나고 즐거움을 주는 신나는 노래 모음들을 감상하면 자신의 몸과 마음을 한층더 행복하게 만들어 보세요. 요즘 같은 계절에 듣기 정말 좋은 곡만 놓여 있어요.

사람들의 마음을 항상 쉽게 흔들리게 마련인데 어쩔때는 외롭고 괴롭고 또는 즐겁고 행복함을 지니게 되지요. 하지만 지금의 노래들을 듣고 있다보면 근심 걱정이 모두 사라지고 행복만 남을 것 같아요.

▶신나는 댄스곡 100곡이 넘게 준비되고 있는데 90년대 후반 가요들도 지금의 최신 노래 만큼 감동의 시간을 맞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 무척이나 인기 급상승 인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여성그룹 여자친구의 노래들을 지금 부터 감상해 보아요.

▶세번째신나는 노래 모음 100곡듣기 플레이리스트입니다.

슬픔을 뒤로 하고 내일을 향한 발걸음을 위해 몸과 마음을 충전해 본답니다.

오늘은 신나는 노래 모음을 올렸어요. 하지만 항상 빠른곡만 들으면 별로 가끔 발라드도 들어봅니다. 

잔잔한 리듬의 멜로디가 나의 마음을 위로 하고, 다독여 주네요. 무거웠던 짐을 덜 듯 한결 가벼움을 느끼며 음악이 선사하는 감미로움으로 마음을 씻어 본답니다.항상 가장 좋은건 힘을낼때는 저는 좋은곡들을 들어서 힘을 내고 있어요. 위에 곡들을 듣다보면 기분이 힐링이되고 마음까지 좋아진다고 할까요.

여러분도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부드러운 물결처럼 일렁이는신나는 노래 모음뮤직으로 씻어 보시기 바랍니다. 가슴속의 열망을 꿈꾸며 내일을 위해 오늘을 충전해 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