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빠른비트에 강력한 가장 신나는 클럽노래 모음을 찾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지금의 생동감이 살아 넘치는 클럽노래를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은 재생 목록을 보시면 하나같이 즐거움만을 더해 주고 있어 젊은 세대 들이라면 모두가 동감하며 충분한 즐거움을 최대한 누리고 그동안 쌓은 감정들을 훌훌 털어 버릴 수 있을 것 만 같아요.

마지막 보너스곡도 함께 추가해봤어요. 위에 재생목록중에서도 가장 좋은듯해서 다시 추가한거에요^^

최신2017년 4월 DJ Double J SNIPER REMIX인데 20여분간 신나는 곡들이 끊임없이 흘러나옵니다. 조용한 음악을 좋아하시는분은 취향에 안맞겠지만 저희처럼 빠른댄싱곡을 좋아하는분들은 밑에 곡들을 들어보면 진짜 신납니다!! 두번째 곡도 함께 하세요.흥겨운 위에 곡들은 어떻게 잘들어주셨는지 모르겠네요. 선별해서 올려놨는데 말이죠~ 오늘은주위를 둘러 보고 기분전환도 시켜야 즐거운 나날들을 보내보세요.

비가와도 신나고 눈이와도 흥겹고, 정신이 오락가락 하지 않는다면 모든 사람들에게 유쾌한 사람으로 보일 거에요.여러분도 항상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저처럼 이렇게 클럽 음악을 통해 자신을 케어해 보세요. 분명 10분도 안되서 좋지못한 스트레스가 모두 풀린답니다.

기억에 오래 남는 우정을 나누면서 흥겨운 노래를 같이 듣고 있다는 친구들과의 우정이 정말 오래 간답니다.

노래와 가무가 빠지면 활기찬 에너지를 얻기가 어렵지요. 

 참 다양한 bgm 섞여 있어서 그런지 이것이 바로 일반적인 가요 리믹스랑은 확실히 다른 점을 나타내 보이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모두 즐겁게 들어주세요.몸이 처지고 힘들어 지더라도 가볍게 움직이는 가무가 있다면 언제나 기분이 최고가 되실 거에요.가장 신나는음악인 빠른 비트가 특징인 클럽노래 모음과 오늘은 함께해봤어요.

댓글